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os 13 베타 8 업데이트 내용
    애플 2019. 8. 23. 19:59

     

    애플은 계속 새로운 개선사항을 포함된 버전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ios13 퍼블릭베타 7에서 역시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들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이번의 경우 그렇게 새로운기능을 담고 있지는 않고 버그 수정과 최적화에 집중하고 있는 경향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디오 비디오

     

    ios13 퍼플릭베타7의 가장 큰 변화인데요

    오디오 및 비디오 관련 수정이나 변경사항 또한 버그 수정들이 아주 많이 되었습니다.

     

     

    오디오

     

    새로운 기능

     

    ● 이제 음성 처리 모드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유형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송수신하기위한 사용자 정의 블록을 래핑 할수 있습니다.

    ● 기반 앱에서 인스턴스에 연결된 모든 노드 목록을 검색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 새로운 렌더링 모드 는 출력 장치를 기반으로 최적의 공간 오디오 렌더링 알고리즘을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 세션에서 오디오 입력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동안 새로운 속성을 통해 시스템 사운드 및 햅틱을 재생할 수있습니다.

    ● 새로운 열거 는 시스템의 다른 오디오 활동에 따라 재생해야 할 음성 안내 스타일을 앱에 알려줍니다.

    ● 이제 앱에서 오디오 및 비디오가 AirPlay와 동일한 위치로 라우팅되도록 경로 공유 정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Audio Unit Extensions는 이제 모든 호스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있는 사용자 사전 설정을 지원합니다.

     

     

    오디오 공유

     

    새로운 기능

     

    ● 오디오 공유는 AirPods (1 세대 이상) 및 Powerbeats Pro와 호환됩니다. iPhone 8 이상, iPad Pro

    12.9 형 (2 세대 이상), iPad Pro 11 형, iPad Pro 10.5 형, iPad (5 세대 이상), iPad Air (3 세대),

    iPad mini (5 세대) 또는 iPod touch (7 세대 이상)가 필요합니다.

     

     

    <부분 내용출처 애플 공식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